[스크랩] 2008.1.27(일) 영남알프스 구간종주

2008. 1. 28. 08:47≪일반 산행지≫/영알(영축,신불산)

8시20분에 부산에서 언양행12번 완행버스를 탔다 근데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언양장날이네 중간중간에 장에 간다고

버스가 만원이다 너무 늦었다 언양에 도착하니 9시40분 부라부라 석남사행 버스에 올라 석남사에 도착하니 10시

택시타고 배내고개도착 오늘 산행코스는 배내봉-간월산-신불산-영축산으로 생각하고 산행시작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배내봉에서 가지산을  배경으로 한컷 목욜 다녀와서 오늘은 가지산을 포기>

<배내봉에서 한컷>

<신불산에서 점심 육계장 2개로 점심 해결>

<다음 목적지 영축산>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경남 양산이다 영축산 표지석이 새로 노였네 이거 새로하는데 몇억 들었겠는데>

<영축산에서 통도사로 하산을 할려고 했는데 너무일찍 도착하여 계속 고 다음 목적지는 채이등,죽바우, 시살등>

<시살등 도착 여기서부턴 등산객이 없어 표지석만 다음 목적지는 오룡산>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룡산 도착 15:45분 여기서 통도사 자장암 하산할까 염수봉, 양산 내석으로 하산 할까 고민끝에 염수봉, 내석

으로 하산 결정 오룡산에서 내석까지 10Km이다 석남사에서 10시경 출발 내석 버스정류장에 17:15분 도착

7시간 산행이다

산행거리는 얼마인지 모르겠다 약 30km 될것 같다 오늘 산행은 미춘개이처럼 날라 다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