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08.6.14(토)2차 지리산 종주

2008. 6. 15. 22:38≪국립공원 산행지≫/국립공원(지리산)

o 일시 : '08.6.13(금) 03:00~ 6.14(토) 16:20분

o 코스 : 성삼재(03:00)-반야봉(05:27)-삼도봉-연화대피소(07:30)-백소령대피소-선비샘-

세석대피소(11;30분)-장터목대피소(12;30분)-천황봉(13:30분)-중산리(15:50분)

: 40.3Km

o 소요시간 : 13시간20분 1차종주때 15시간10분

**작년에 반야봉 4km생략

<반야봉에서 본 일출직적>

<05:30분 반야봉 도착>

<반야봉에서 본 일출모습>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삼보봉 도착 경상남도,전라남도, 전라북도 경계지점>

<연하천대피소 대부분 종주팀은 여기서 조식 나도 역시 여기서 간단히 먹고 출발>

<벽소령 대피소도착 기념 여깃 세석까지 약 7Km이다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세석까지 가능 중간에 대한민국에서 제일 물맛이 좋다는 선비샘이다 난 여기서 힘든 와중에서도 가족을 위해 물 2통을 받았다>

<작년엔 여기서 점심을 먹었는데 난 이번에 여기서 잠시 휴식만 취하고 떠났다 세석 대피소 여기선 중도 포기자는 거림골로 하산>

<힘든와중에서도 잠시 휴식중에 영신봉을 지나면서>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장터목대피소 여기서 점심을 먹다 도착시간이 12;30분>

<천황봉 보다 더 힘들거 오른 제석봉 살아서 100년 죽어서 천년을 산다는 주목 살아선 구상나무 죽어선 주목>

<더뎌 천황봉 도착 13:20분 도착>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어렵게 정상석에서 기념사진 찍고 13:40분에 법계사-중산리 중산리까지 힘들게 하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