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두대간 (진고개-선자령-대관령) 구간

2012. 10. 25. 19:46≪국립공원 산행지≫/백두대간권역

■ 백두대간 일시 : 2009. 12. 5(토)  04 : 30. ~ 13 : 30 (약, 9시간)

백두대간 코스 : 진고개-노인봉-소황병산-매봉-곤신봉-선자령-대관령(약, 27Km)

■ 기타 특이사항 

  o 새벽 4시경에 진고개 도착하여 간단히 산행준비와 함께 출발한다 그때까지는 그냥 다른날과 같이

    그저 평범한 날이다

  o 하지만 노인봉에 도착하니 어둠에 눈보라에 한치 앞을 내다볼수 없는 상태다

  o 이곳에서 출입금지구역을 넘어 가야 하는데 일부는 그냥 소금강 쪽으로 내려가는 실수를 하고 말았다

  o 이후 부터 말을 할수 없을 정도의 악천후 말로 다 표현일 안될 정도.

  o 소황병산에서는 1미터 앞을 볼수 없는 상태 이후 대관령까지 악천후는 연속이다

 

 노인봉에 도착하여 .

 

 

 

 아름다운 눈꽃 산행 이때까지는 좋았다

 

 

 

 

 정말 이렇게라도 가야하는 마음이 들 정도

 

 

 

 

 

 

 이렇게 눈보라에 철조망을 넘고 넘어

 

 

 그래도 풍력발전소가 보이니 한가닥의 희망이 보이고

 

 

 

 이렇게 일행은 만반의 준비를 하였는데

 나는 매사에 대충대충으로 개고생이 아니라 생고생을 하였다

 

 

 

 햐얀 눈밭을 지나는 모습이 아름다움 그자체

 

 

 

 대관령에 왜 풍력발전소가 많이 세워졌는지 이제야 알만하다...

 

 

 

 아마도 여기는 소황병산

 

 

 

 

 

 

 곤신봉에 도착

 

 

 

 더뎌 최종 목적지 대관령 도착 대관령에도 바람은 멈추질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