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연휴 딸래미랑 금정산 산행

2022. 7. 20. 11:07≪일반 산행지≫/앞산(금정,백양산)

2014. 9. 7(일)

작은딸과 함께 금정산으로 갑니다

간단하게 한바뀌 돌고 올 작정으로 나셨는데 딸래미가 나보다 오르막을 더 잘 올라 가는 바람에

조금 멀리까지 갔네요

 

 

 

 

고당봉에서

 

 

 

석류 다마가 크고 탐스럽네요

새콤달콤

 

 

 

 

얼마전 내린 호우로 인해 다 떠내려 가고 새로 나은 징금다리를 지내고

 

 

 

 

옛 동면초를 지내 은동굴로 갑니다

 

 

 

금륜사까지 왔습니다

 

 

 

처음보는 식물 혹시나 몸에 좋은 약초같아서

 

 

 

 

 

 

 

오늘 날씨 정말 좋으네요

가까이는 우리동네 멀리는 천성산, 영축산도 보이고요

 

 

 

은동굴 입니다

 

 

 

얼굴이 자신이 없어 안보여 주네요

 

 

 

물금신도시

 

 

 

살짜기

 

 

 

첫산행 치곤 넘 잘 갑니다

특히 오르막을 더 잘 가네요

 

 

 

고당봉

 

 

 

뒷풀이 팥빙수 먹자고 하니 얼굴을 보여 주네요

 

 

 

단체사진

 

 

 

장군샘에서

 

 

 

아이스깨끼 하나 먹고요

 

 

 

화이팅 한번 외치고 금샘으로 갑니다

 

 

 

금정산 사모바위

 

 

 

금정산 풍경

 

 

 

자세히 보면 얼굴바위 같네요

 

 

 

라맨 먹기에는 조금 더워지만

그래도 맛나게 먹고 갑니다

 

 

 

 

 

 

 

금정산 문화 유산 금샘

 

 

 

금정산 풍경

 

 

 

고소공포증은 조금 있지만

바위까지 잘 오르네요

 

 

 

얼마전 내린 호우로 금샘이 맑고 수량이 꽉 찾네요

 

 

 

 

 

 

 

북문

 

 

 

범어사로 내려가지 않고 동문으로 갑니다

 

 

 

나는 발다박도 아프고 힘이 부치는데

잘도 가네요

 

 

 

회동수원지 흙탕물

 

 

 

아름다운 금정산성길

 

 

 

금정산 풍경

 

 

 

무명봉 배경으로

 

 

 

의상봉으로 가나이다

 

 

 

무명봉 풍경

 

 

 

 

 

 

 

무명봉 배경으로

 

 

 

 

 

 

 

무명봉 배경으로

 

 

 

 

산성길 배경으로

 

 

 

금정산 풍경

 

 

 

 

 

 

 

 

힘들다고 짜증날때 되었는데

 

 

 

 

금정산 풍경

 

 

 

금정산 풍경

 

 

 

디카 바데리 맛이 가는 바람에 폰으로 찍는 바람에

사진이 쪼가리로

 

 

 

 

부채바위

 

 

금정산 풍경

 

 

 

 

 

 

 

금정산 백양산 종주를 해도 될 정도였는데 내가 발바닥이 아파

구서동으로 하산하여 팥빙수를 먹어면서 산행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