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성산에서 발목지뢰 찾기 놀이

2012. 10. 26. 08:12≪일반 산행지≫/뒷산(천성,정족산)

■ 산행일시 :  2010. 8. 29(일), 09 : 30. ~ 15 : 30(약, 6시간)

■ 산행코스 : 내원사 뒤 길없는곳에서-화엄벌-천성산1봉(IFC)-원효암-발사대(LUCH)-운봉산-하늘농장-우리집까지(약, 17Km)

혹시나 했어 군사비밀은 아닙니다

▲전날 국민학교 동창회 참석전 신불암고개에서 본 천태사, 용연폭포

▲전날 동창회 참석, 새벽에 도착하여 잠시 눈부치고 물만 챙기고 집 떠남

내원사를 뒤로하고 무작정 치고 올라감

오늘은 버섯산행으로 출발 운지버섯

▲김삿갓 버섯

▲3중 철조망을 넘어 장거리탐지레이다(ABAR)

제작사 : 미국(Raytheon사, 장비단가 : 3억8천, 생산년도 : 1958년, 용도 : 장거리탐지레이다

각종제원 : 최대탐지거리(320Km), 송신출력(500KW~4MW), 안테나높이(7M), 무게(4톤)

설치년도 : 1999년

나의 주특기는 #화분12기(화력분배병)이며  BOC(대대작전통제소)에서 근무했으며,

여기는 나사병(나이키사격통제소)도 같이 근무하였다

▲원효암에서 공양하고 집으로 출발

▲작전도로 위쪽은 작전통제소 이길로 쭉 가면 우리집이 나온다

▲여기는 나발병(나이키발사대)들이 근무한 나이키발사부대로 진입

▲옛날 기억을 더듬어 보니 여기는 어셈블리(미사일 정비소)

▲내부를 빼꼼히 아무것도 없다

▲담쟁이 능쿨이 아름다워서

▲다시 뒤돌아 보면서 많이도 왔네 아직까지 발사대 포대 안쪽이다

▲이것의 용도는 나도 모르겠다 나는 여기에서 근무를 안했어 몰겠다 나는 정상에서 근무했거덩

▲이것의 용도는 전주 철탑공사........ 신고리에서 양산공단 구간 공사중

▲우리집으로 바로 갈려면 다람쥐캠프장으로

▲앞의 고지를  넘어 저멀리 있는 금정산 장군봉 아래까지 가야 우리집이다

▲산불 방화선 작업을 했어 그런지 햇빛때문에 꽤 더웠다

▲참새집과 영지버섯이다 버섯산행 갔다가 꼴랑 하나

▲다시 뒤돌아 보고 젤 먼곳이 천성산, 철탑공사 한곳, 산불방화선 지점을 보니

더운데 많이 걸어왔다

▲낙동정맥 구간의 일부 운봉산

나는 여기서 우측으로 꺽어야 하는데 무심결에 길따라 가다 낙동정맥으로 갔다 중간에서 다시 우측으로 틀었다

▲앞에 보이는 곳이 세계에서 하나 뿐인 양산대학이다

▲하늘농장이 보이니 우리집도 늑늑하게 2Km정도

▲내송과 명곡간 도로공사중

멀리 금정산 계명봉과 장군봉이 보인다 이제 다왔다 내원사에서 부터 걸어서 집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