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지산 등산코스 중 석남사-가지산-능동산 까지

2022. 7. 19. 17:15≪일반 산행지≫/영알(가지,운문산)

2013. 12. 18(수)

 

쓰다 남은 휴가 받아 지리산으로 갈까 하다 지리산으로 가는 산악회가 없어

영남알프스 한바뀌 돌아 볼려고 나선다

통도사 근처를 지나니 산만디는 햐얀 눈이 덥혀 있어 가지산으로 갑니다

근데 생각보다 날씨가 춥지 않아 상고대는 없고 눈꽃만 대충 피었네요

급 실망

 

 

가지산 1,241미터에서

 

 

 

9시 다 되어 가는 시간에 통과 하니 요금도 안받고 주차요금도 없네요

 

 

 

석남사에서 셀카로 한장 남기고

 

 

 

 

 

 

 

살방살방 논스톱으로 쌀바위까지

한시간 정도 소요 되었네요

 

 

 

셀카로 찍다 보니

 

 

 

뭐 그렇게 멋진 설국은 아니지만 그런대로 볼만 합니다

기온이 영하 10도 까지는 내려가야 볼품이 있는데

 

 

 

 

 

 

 

정상에는 안개로 인해 조망이 영

 

 

 

설국 터널이네요

 

 

 

 

 

 

 

 

 

 

 

 

 

 

 

 

 

 

 

 

 

 

 

 

 

 

 

평일이라 한산합니다

 

 

 

왠지 모르게 이쪽 정상석이 애정이 갑니다

 

 

 

 

 

 

 

 

 

 

 

 

 

 

 

 

 

 

 

 

 

 

 

 

 

 

 

 

 

 

 

 

 

 

 

조망을 한번 보여 주네요

 

 

 

 

 

 

 

 

 

 

 

중봉에서도 한장

 

 

 

 

 

 

 

 

 

 

 

능동산 가기전 계단에서

 

 

 

 

 

 

 

능동산에서 허리를 삐격하여

산행을 종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