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편안함이 넘치는 양산 통도사

2013. 4. 1. 12:34≪여 행 이 야 기≫/국내(가족여행 등)

2013. 3. 30(토)

늦은시간 봄나드리 가나이다

어디로 양산통도사 및 배내골로

 

통도사 소속 불교신자이자 양산시민은 통도사 무료 입장이라 그냥 통과 하여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극락암으로 갑니다

12시30분이라 공양부터 합니다

 

 

극락암에 딱 한그루 있는  벚꽃도 활짝 피었네요

극락암 찾는이도 바로 이곳 때문에 찾는분도 많을 듯 하네요

 

 

 

 

 

 

 

 

점심도 먹어겠다

비로암으로 갑니다 비로암의 홍매화도 너무 이쁘네요

 

 

 

 

 

 

수선화도 반갑게 인사를 하네요

 

 

 

양지바른 비로암의 금낭화도 반갑게 맞이 해주고요

 

 

들꽃으로 유명한 서운암에 왔습니다

아직 들꽃은 이른가 봅니다

 

 

거위가 반겨 주네요